팀 장 김명선061-339-8731 | 종합민원업무 전반, 직원 복무, 민원사무공인관리, 민원조정위원회,시민민원배심원제 |
주무관 문 선061-339-8787 | 여권 업무 총괄, 목요 야간 민원실 운영, 외국인정보공동이용시스템 관련 업무 총괄 |
주무관 박은혜061-339-8782 | 민원총괄, 국민신문고, 새올법정민원, 민원서비스종합평가 |
주무관 최희진061-339-8783 | 통합민원(주민등록, 인감, 지적, 건축물대장, 가족관계증명서, 제적등·초본) 및 공용(주민등록등.초본, 가족관계증명서, 제적등·초본)발급, 토요민원실 운영, 민원업무일지 및 민원수수료정산, 정부24 |
주무관 최은지061-339-8733 | 과 서무, 보안업무, 민원상담인제 운영, 민원서비스종합평가 |
주무관 김채현061-339-8781 | 민원접수, 민원후견인제 운영, 민원사무편람, 민원모니터 운영, 사전심사청구제 운영, 민원행정서비스헌장 운영, 민원메신저 관련 업무, 찾아가는 사회배려대상자 창구, 유기한 민원처리 마일리지제 운영 |
주무관 심윤지061-339-8732 | 과 예산·회계, 주민등록,인감,본인서명사실확인제도 업무, 행정사업, 취학아동, 행정정보공동이용업무, 사회복무요원관리 |
주무관 주은하061-339-8784 | 통합민원(주민등록, 인감, 지적, 건축물대장, 가족관계증명서, 제적등·초본) 및 공용(주민등록등.초본, 가족관계증명서, 제적등·초본)발급, 출입국사실증명, 무인민원발급기 관리 및 점검, 인감 및 본인서명사실확인제 |
주무관 천은영061-339-7881 | 민원콜센터 센터장 |
주무관 권은정061-339-7882 | 민원콜센터파트장 (상담원교육, 상담원관리, 매뉴얼구축) |
주무관 류수경061-339-8114 | 해피콜서비스 운영, 상담품질평가, 상담매뉴얼 구축, 민원전화상담 지원 |
주무관 양선영061-339-8114 | 조직도 등록관리 및 근무조 편성, 상담매뉴얼 구축, 민원전화상담 |
주무관 황유리061-339-8114 | 민원콜센터 상담업무 |
주무관 홍은숙061-339-8114 | 콜센터 전화상담, 민원 DB 구축 |
주무관 장유주061-339-8114 | 콜센터 전화상담, 민원 DB 구축 |
주무관 임지영061-339-8114 | 콜센터전화상담, 상담DB구축 |
주무관 장정애061-339-7884 | 민원상담 |
실무원 조아라061-339-8786 | 여권접수 |
실무원 나 연061-339-8785 | 부동산관련 제증명(토지대장, 지적도, 건축물 대장 등), 정부24 민원 접수 및 교부, 어디서나 교육 민원 팩스 민원 업무 |
실무원 이수진061-339-8785 | |
실무원 정미정061-339-8749 | 개별공시지가 토지특성조사·산정(반남, 공산, 동강, 영산) |